젠지

젠지
글로벌 스포츠기업 푸마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최신 한정판을 출시하기 위해 선도적인 e스포츠 단체인 젠지(Gen.G)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젠지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화이트, 골드에 푸마의 대담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입니다. 젠지는 미국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선도적인 e스포츠 단체입니다. 2020년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e스포츠 기업 순위에서 6위를 차지한 젠지는 중국, 한국, 미국 등 세계 e스포츠 선도 시장에서 상위 팀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는 유일한 주요 단체입니다.
젠지의 임무는 팬과 운동선수들이 게임과 e스포츠의 힘을 동력 삼아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젠지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글로벌하고 포용적이며 다문화적인 미래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는 상업성이 뛰어난 사고 리더가 되자고 다짐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불완전함을 완벽하게'라는 컨셉과 부드러운 복고풍 디자인이 돋보이며, 지난 한정판 대비 톤이 살짝 바뀌었으며, 오버사이즈 타이포그래피에 더 집중하였고,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는 한국 국기를 연상시킵니다.
럭비에서 영감을 받은 커트라인, 게이밍 헤드폰용 오버사이즈 섀도우 후드, 히든 휴대폰 포켓 등이 포함된 깔끔한 티셔츠, 후디 및 긴소매 폴로에 그래픽이 돋보입니다. 모든 스타일은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게이머와 독립적 트렌드세터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